우리 분과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만 엄선한 패키지입니다. 분과별 패키지는 애드리절트가 업계 최초로 만들었으며
충분한 성공사례로 검증합니다.
마케팅 고민될 땐?
애드리절트 분과별패키지
리스크가 적습니다.
10년간 축적된 데이터 기반으로 검증된 마케팅만 적용하여 실패 리스크를 최소화했습니다.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오랜 경력의 마케팅 팀장 1명 인건비 수준으로 마케팅 전문 조직이 함께합니다.
전환율이 높습니다.
분과별 맞춤 최적화 상품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신규 환자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EPARTMENT PACKAGES CASES
분과별 패키지 사례
정형외과·통증의학과 │ 치과 │ 성형외과·피부과 │ 내과·소아과·이비인후과
사례 1.H정형외과
매출 8배 증가!
24년 2월 ~25년 2월 (1년)
사례 2. Y치과
인터넷 신규환자 49% 증가!
24년 2월 ~25년 8월 (7개월)
사례 3. H한의원
매출 122% 증가!
2017년 ~ 2024년 (8년)
금액 단위 추가 필요
사례 4. M피부과
인터넷 신규환자 7배 증가!
2024년 12월 ~ 2025년 2월 (3개월)
ADRESULT DEPARTMENT PACKAGES
분과별 패키지가 효과있는 이유
1. 환자가 병원을 찾는 '원리 기반'으로 운영
대부분의 환자는 다양한 검색 활동을 한 뒤, 가장 잘 해줄 것 같은 병원을 선택합니다. 잠재 고객은 실패 없는 결정을 위해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키워드들로 점점 깊은 검색을 하며 선택을 고민합니다.5단계 중 가장 중요한 건 2단계!이때 환자에게 우리 병원이 노출되어야 합니다.
① 몸의 이상 신호 감지(증상인지)
② 여러 키워드 검색 다양한 채널에서 관련 정보 수집
③ 믿을 만한 병원 잠재 결정
④ 결정한 병원들 비교분석 (각종 후기, 브랜딩 참조)
⑤ 최종 병원 선택
ADRESULT DEPARTMENT PACKAGES
2. 10년의 장인 정신을 담은'진짜 세부키워드 추출'
"세부키워드로 마케팅하고 있었는데, 효과 없던데요?"
아직 진짜를 만나지 못하셨군요. 세부키워드라고 다 같은 게 아닙니다. 애드리절트의 진짜 세부키워드는 광고비는 줄여주고, 환자 유입은 늘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