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ORATION MARKETING

병원마케팅, 또 실패하셨나요?

애드리절트 재활 마케팅으로 회복하세요.


재활 마케팅이란?



병원마케팅에 실패한 병원을 분석하고 
1:1 맞춤 전략을 세워 지속적으로 병원의 성장을 돕는 솔루션입니다.




ADRESULT RESTORATION MARKETING CASES

애드리절트 재활 마케팅 사례

사례 1.  U의원

애드리절트 광고 진행 후
환자 유입 40배 증가!


광고 전
광고 후
키워드 검색 노출
X
O
콘텐츠 설득력
운영매체
네이버
네이버
예산
1,000 ~ 1,500만원
500만원

사례 2.  H병원

애드리절트 광고 진행 후
매출 7배 증가!


광고 전
광고 후
키워드 검색 노출
X
O
콘텐츠 설득력
운영매체
네이버
네이버, 다음, 구글, 유튜브
예산
500만원 대
500만원 대

사례 3.  H한의원

애드리절트 광고 진행 후
매출 2.3배 증가!


광고 전
광고 후
키워드 검색 노출
CPC로 노출
블로그 등으로 노출
콘텐츠 설득력
운영매체
네이버 (CPC 광고)
네이버, 다음
예산
3,000만원
350 ~ 450만원

사례 4.  D정형외과

애드리절트 광고 진행 후
환자 유입 2.5배 증가!


광고 전
광고 후
키워드 검색 노출
CPC로 노출
블로그로 노출
콘텐츠 설득력
운영매체
네이버 (CPC광고)
네이버
예산
2,800만원 대
1,000만원 대

ADRESULT DEPARTMENT PACKAGES

왜 병원마케팅을 하는데도 환자가 없을까요?

"수천만원 썼는데 환자가 없어요.",


"천만원을 허공에 날린 기분이에요." 

"환자가 없다고 말하니, 광고는 문제 없다는 피드백만 돌아와요." 
"병원마케팅에 문제가 생겼을 때 대안이 없어요." 
"늘 병원이 먼저 아이디어를 내고 제안해야돼요."


실제 타 광고회사를 경험하고 애드리절트를 찾아주신 원장님들이 하신 말씀입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대표적인 실패원인 3가지

지인이 추천 해 줘서 고민 없이 계약

저렴해서 그냥 계약

컨설팅(또는 홈페이지) 맡겼던 회사에서 한다길래 계약

병원마케팅은 진짜 잘 알아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재활 마케팅은 단순 광고가 아닌 ‘병원 맞춤형 성장 전략’ 입니다.


일반 마케팅
애드리절트 재활 마케팅
접근 방식
광고 집행 중심
실패 원인 분석 후 맞춤 솔루션
광고비
많이 쓸 수록 이익
낭비되는 비용 최소화
전략수정
한 번 계약하면 쭉 진행
상황에 맞추어 전략 수정
검색노출
계약 수량에 집중
키워드 노출 결과에 집중
콘텐츠
정보 중심
우리 병원 특장점

RESTORATION MARKETING

재활 마케팅

3단계 프로세스


실패 원인 진단  기존 마케팅 문제점 분석

다양한 매체에서 우리 병원의 광고 현황을 디테일하게 분석합니다.

최적의 재활 플랜 적용  불필요한 지출 최소화, 효과 극대화

분석 결과를 토대로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플랜을 세웁니다.

지속 성장 도움 병원마케팅을 발판삼아 성장할 수 있도록 관리

더욱 성장하는 우리 병원을 만들기 위해 
병원마케팅 정보 공유, 세미나, 프레임워크 등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관리를 돕습니다. 

대표자 : 이승민     사업자등록번호 : 889-88-00231

TEL : 02-1661-4829     FAX : 02-000-0000

 서울시 강남구 헌릉로618길 9 (세곡동)


Copyright© 2025 애드리절트. All Rights reserved.

애드리절트와 성공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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