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과별 패키지

엑기스만 담은 분과별 패키지로

리스크는 줄이고 성공은 앞당기세요.


분과별 패키지란?


수백 개 병원의 성공 데이터 기반으로 

우리 분과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만 엄선한 패키지입니다. 
분과별 패키지는 애드리절트가 업계 최초로 만들었으며

충분한 성공사례로 검증합니다.




분과별 패키지

엑기스만 담은 분과별 패키지로

리스크는 줄이고 성공은 앞당기세.

분과별 패키지란?

수백 개 병원의 성공 데이터 기반으로 우리 분과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만 엄선한 패키지입니다. 분과별 패키지는 애드리절트가 업계 최초로 만들었으며 충분한 성공사례로 검증합니다.

마케팅 고민될 땐?

애드리절트 분과별 패키지

 

리스크가 적습니다.


10년간 축적된 데이터 기반으로 검증된 마케팅만 적용하여 실패 리스크를 최소화했습니다.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오랜 경력의 마케팅 팀장 1명 인건비 수준으로 마케팅 전문 조직이 함께합니다.

 

전환율이 높습니다.


분과별 맞춤 최적화 상품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신규 환자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EPARTMENT PACKAGES CASES

분과별 패키지 사례

  ※ 실제 애드리절트 고객사 사례입니다.

사례 1. H의원

매출  8배 증가!


사례 2. Y의원

온라인 신규 환자 

49% 증가!


사례 3. H의원

매출  122% 증가!


사례 4. M피부과

온라인 신규 환자 

7배 증가!

ADRESULT DEPARTMENT PACKAGES

분과별 패키지가 효과있는 이유

1. 환자가 병원을 찾는 '원리 기반'으로 운영

환자는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키워드를 검색하며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여러 키워드를 검색하는 2단계에서 우리 병원이 노출되어야 합니다. 

① 몸의 이상 신호 감지

     (증상인지)

② 여러 키워드 검색 

      다양한 채널에서 관련 정보 수집

③ 믿을 만한 병원 

     잠재 결정

④  결정한 병원들 비교분석 

       (각종 후기, 브랜딩 참조)

⑤ 최종 병원 선택

2. 10년의 마케팅 노하우를 담은 

      '진짜 세부키워드 추출'

"세부키워드로 마케팅하고 있었는데, 

  효과 없던데요?" 


아직 진짜를 만나지 못하셨군요. 세부키워드라고 다 같은 게 아닙니다. 애드리절트의 세부키워드는 광고비는 줄여주고, 환자 유입은 늘려줍니다.


진짜 세부키워드란? 더 자세히 보기







3. 환자 검색 여정 곳곳에 

     우리 병원을 '압도적으로 노출'

환자가 병원을 가기 위해 무엇을 검색하든, 우리 병원이 보입니다. 노출되는 키워드가 많아질수록 우리 병원을 찾는 환자도 늘어납니다.

ADRESULT MARKETING PROCESS

애드리절트 마케팅 진행절차

01

문의폼 작성


아래의 병원마케팅 문의를 작성하여 

분과별 메디컬 패키지를 신청합니다.

02

미팅 일정 조율


마케팅 담당자와

미팅 일정을 조율합니다.

03

패키지 안내, 병원마케팅 상담


미팅을 통해 패키지에 대한 안내를 드리며

병원 마케팅 상담을 진행합니다.

04

계약 및 진행


최종적으로 계약이 이루어지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애드리절트는 무조건 원장님과 직접 만나 충분히 상담 후 계약합니다. 병원 경영에 중요한 요소인 마케팅을 담당할 회사인데, 얼굴 한번 안보고 계약하는 위험한 일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애드리절트의 메디컬 패키지는 저가형 상품이 아닌, 효율성 높은 상품입니다. 단순히 저렴한 상품을 찾으신다면 다른 광고 회사를 알아보셔야 합니다.

마케팅 고민될 땐?


애드리절트 
분과별 패키지

리스크가 적습니다.


10년간 축적된 데이터 기반으로 검증된 마케팅만 적용하여 실패 리스크를 최소화했습니다.

비용이 합리적입니다.


오랜 경력의 마케팅 팀장 1명 인건비 수준으로 마케팅 전문 조직이 함께합니다.

전환율이 높습니다.


분과별 맞춤 최적화 상품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신규 환자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DEPARTMENT PACKAGES CASES

분과별 패키지 사례


    ※ 실제 애드리절트 고객사 사례입니다

사례 1.  H의원

매출 8배 증가!

사례 2.  Y의원

온라인 신규 환자
49% 증가!

사례 3.  H의원

매출 122% 증가!

사례 4.  M피부과

온라인 신규환자 
7배 증가!

ADRESULT DEPARTMENT PACKAGES

분과별 패키지가 효과있는 이유


1.  환자가 병원을 찾는 '원리 기반'으로 운영

환자는 다양한 채널에서 여러 키워드를 검색하며 신중하게 병원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여러 키워드를 검색하는 2단계에서 우리 병원이 노출
되어야 합니다.

① 몸의 이상 신호 감지(증상인지)

② 여러 키워드 검색
다양한 채널에서 관련 정보 수집

③ 믿을 만한
병원 잠재 결정

④ 결정한 병원들 비교분석
      (각종 후기, 브랜딩 참조)

⑤ 최종 병원
선택

3. 환자 검색 여정 곳곳에 
    우리 병원을 '압도적으로 노출'

환자가 병원을 가기 위해 무엇을 검색하든, 우리 병원이 보입니다.
노출되는 키워드가 많아질수록 우리 병원을 찾는 환자도 늘어납니다.

ADRESULT MARKETING PROCESS

애드리절트 마케팅 진행절차

01

문의폼 작성


아래의 문의폼을 작성하여 

분과별 메디컬 패키지를 신청합니다.

02

미팅 일정 조율


마케팅 담당자와

미팅 일정을 조율합니다.

03

패키지 안내, 병원마케팅 상담


미팅을 통해 패키지에 대한 안내를

드리며 병원 마케팅 상담을 진행합니다.

04

계약 및 진행


최종적으로 계약이 이루어지면

마케팅을 진행하게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애드리절트는 무조건 원장님과의 직접 만나 충분히 상담 후 계약합니다. 

    병원 경영에 중요한 요소인 마케팅을 담당할 회사인데, 얼굴 한번 안보고 계약하는 위험한 일은 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   애드리절트의 메디컬 패키지는 저가형 상품이 아닌, 효율성 높은 상품입니다. 단순히 저렴한 상품을 찾으신다면 문의를 남기지 말아주십시오.

대표자 : 이승민     사업자등록번호 : 889-88-00231

TEL : 02-1661-4829     FAX : 02-000-0000

 서울시 강남구 헌릉로618길 9 (세곡동)


Copyright© 2025 애드리절트. All Rights reserved.

애드리절트와 성공의 여정을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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