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로 말하는 광고회사
애드리절트 AD+Result
"병원 마케팅, 어디서 해요?"
잘 나가는 병원은 애드리절트합니다.
애드리절트 분과별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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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이 합리적입니다.
오랜 경력의 마케팅 팀장 1명 인건비 수준으로
마케팅 전문 조직이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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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환율이 높습니다.
분과별 맞춤 최적화 상품으로 구성했기 때문에
신규 환자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MARKETING STANDARDS
애드리절트의 노하우로 만드는 병원마케팅의 새로운 기준
업계 유일, 밀착형 병원마케팅
좋은 결과를 위해선
체계적인 밀착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왜 대행사 상품에 우리 병원을 맞추시나요?
우리 병원에 가장 필요한 맞춤 전략 제시
병원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병원의 특성과 목표에 맞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애드리절트는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목표 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Win-Win 전략을 설계하여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들어갑니다.
ADRESULT MARKETING
사례 1. U정형외과
“신규환자가
진짜 많이 늘었어요!”
애드리절트 광고 후 광고비 650만원 절감,
3개월 후 신규환자 40% 증가!
사례 2. D의원
“매출이 느니까
숨통이 트여요!”
애드리절트 광고 후 광고비 1,800만원 절감,
3개월 후 신규환자 20% 증가!
같은 비용이어도
마케팅 상품 구성이 달라집니다!
애드리절트는 같은 비용이더라도 병원의 위치, 규모, 특성, 주요 환자층의 연령대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마케팅 상품구성을 최적화하여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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